자료실/MSPP 매뉴얼

MSPP5 무선멀티포트 MSPP 사용법 2/5

핸디웨이브 2009. 5. 28. 08:53

 

 

HandyPort-USB 이용한 PC 무선멀티포트 설치 사용법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과정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1. 프로그램 실행

HPU-120(USB Adapter) PC USB 포트에 삽입 , 바탕화면의 BlueSoleil MultiSerialPorts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실행 USB 드라이버 설치 과정이 나타나면 다음을 실행합니다.

 

1.1. Windows XP SP1 이하

1 단계: “드라이버의 목록을 만든 원하는 드라이버 선택과정을 실시합니다.

2 단계: “C:\Program Files\IVT Corporation\BlueSoleil MultiSerialPorts\driver\USB\BTCUSB.INF” 드라이버 위치를 지정하고 USB 드라이버 설치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해당 디렉토리에서 장치정보를 찾을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프로그램 설치 CD-ROM에서 “BTCUSB.INF” 찾아 선택 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USB 확인합니다.

 

1.2. Windows XP SP2 이상

MSPP3 무선멀티포트 Windows XP SP2 이상에서 추가 조치글을 참고 합니다.

 

*) MSPP(BlueSoleil) 최초 실행 시에는 ‘Device Name:’, ‘Device Type:’, Security level 설정이 필요 있습니다.

- Device Name에는 원하는 이름을 부여합니다.

- Device Type 컴퓨터의 타입에 따라 Desktop 또는 Laptop 선택합니다.

- ”Use security level Low” 반드시 체크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상과 같이 설정하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최초 실행 과정은 프로그램을 최초로 실행할 때에만 설정하면 됩니다.

 

 

2. 프로그램 실행 표시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작업표시줄에 별이 회전합니다. 별에 마우스의 포인트를 두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표시(D)” 누르면 블루투스 연결을 제어할 있는 GUI 나타납니다. “종료(X)” 선택하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작업표시줄의 별을 더블 클릭하여 GUI 화면이 나타나게 수도 있습니다.

 

 

무선시리얼 솔루션, 핸디포트 by 핸디웨이브